마포 구자춘참치 / 구자춘참치 마포점 / 서울 마포구 일식당 맛집

2020. 1. 7. 13:30맛집

구자춘참치 마포점 일식당

마포역 참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구자춘을 소개합니다.

참치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초대해 대접할 일이 있어 다녀온 마포역 인근에 위치한 구자춘 입니다 원래 가려던 곳은 참치만 전문적으로 하는 참치전문점 였는데 참치전문점은 정말 8살난 아이가 먹을 수 있는게 거의 없을것 같아 구자춘으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구자춘이 마포에서 유명한 곳인데 상암점도 오픈해서 행사 하고 있고 다른 초밥이나 회도 있고 참치는 모든

마포 참치,초밥집 이찌방챠부~ 맛깔나는 맛집

친구로부터 마포에 맛있는 초밥집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찾아갔던 이찌방챠부는 참치와 초밥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요 소문 듣고 갈 만큼 정말 맛있는 곳이더라구요 마포역 근처에 볼 일이 생겨 갔던 차에 마침 잘 됐다 싶어 들렀습니다 아담한 매장에서 사장님이 초밥을 직접 만드시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아담한 곳들이 숨은 맛집들이자나요 초밥 만드시는 솜씨도 뭔

마포초밥, 구자춘 초밥 정식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과 잘 어울리던 초밥집 사실 이곳은 초밥이라기 보단 참다랑어 전문점이예요 참치 시켜놓고 안락하게 사케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 테이블자리를 지나 저 쪽 안에 들어가면 좌식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자그마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곳 평일 저녁에 갔을 땐 회식중인 테이블도 있었다 하더라고요 참다랑어

나만 알고싶은 마포 맛집 '구자춘참치' - 특 가마도로 오도로...

친구들과 상수동서 저녁 이집저집 찾아다니다 간 낭만옵빠 홍대점 글귀가 마음에 들지말입니다 연어 좋아하는 제가 선택한 생연어 어느순간 없어지고 말아서 또시킨 골뱅이무침 닭한마리 뚝딱 해치우고 간거라 배가 부른데도 매콤하면서 끝없이 땡기는 맛 낭만 옵빠 대박 친절해요 그리고 참치 맛집을 찾아 나선 우리가 선택한 구자춘 참치 상수동과 10분거리 마포

맛있는 참치를 원한다면 마포 구자춘 참치

어느날 퇴근 후 마포역에서 그분을 만났더니 대뜸 뭐가 먹고 싶냐 묻는다 맛있는거 먹자며 그래서 그냥 고기나 먹자고 했더만 느닷없이 참치를 먹자고 사실 참치는 내가 좋아하는거지 그분은 참치라는 음식을 즐기는 편이 아닌데 갑자기 참치타령 뭔가 느낌이 쌔해서 갑자기 왜 참치타령이냐 물으니 마침 그날 보너스가 들어왔다며 자기가 한턱

마포 구자춘 참치 그분한테 참치 얻어먹는 날

그분께서 참치를 사주겠다는 약속을 지키기로 했던 날 집을 중심으로 근방 1km 즉 마포만 해도 참치집이 여러곳이지만 그중 서식지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를 찾았다 사실 참치에 대한 갈증이 상당히 심각했던 중이라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지만 마음껏 리필이 가능한 참치집을 갈까 고민하기도 했었는데 문제는 그런 집에 가면 항상

마포 초밥 맛집 어제도 찾아갔어요!

초밥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만나다보니 일주일에 최소 한번은 초밥집에 가고 있어요 특히 요즘에는 더 자주 먹으러 가는데 아무래도 더워서 그런거 같아요 더운날에는 뜨거운 음식을 안먹게 되다보니 먹을수 있는 메뉴가 한정되어 있는데 초밥이 가장 무난한거 같아요 그래서 어제도 퇴근하고 만나 초밥을 먹으러 갔어요 어제는 마포에 있는 구차춘 참치에 갔는데 휴가철이라 그

[마포맛집] 참치 최강 맛집!! 구자춘 참치 / 마포 포장마차 거리

친구가 마포에 참치 완전 맛있는곳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 사진이 허접하네요 그런데 태어나서 먹어본 참치중 젤 맛있었음 완전 엄지척 미역국간장새우 사이드 메뉴 단촐하지만 정말 너무 맛있었음 새우 열심히 까고있는 친구손 가격표 우리는 오도로로 주문 진짜 생참치구여 입에서 살살 녹아요 광어 여섯점 이것도 고소고소 회

마포 초밥 맛집, 추천할만한 초밥집 이찌방챠부

초밥 좋아하시나요 전 초밥이나 회를 참 좋아하는데요 요샌 예전보다 초밥집이 많아져서 좋아요 예전엔 고급일식집의 비싼 초밥이나 아니면 뷔페에서 싸구려초밥을 맛보거나 해야 했는데 요즘은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초밥집들이 많아졌습니다 마포역에 있는 괜찮은 초밥집을 추천드릴께요 마포 초밥 맛집 이찌방챠부란 곳인데요 가격도 좋고 무엇보다 초밥이 참 맛있

[마포/구자춘 참치] 이찌방 챠부 - 초밥&참다랑어 전문

[마포맛집] 구자춘 참치의 초밥과 오도로

마포맛집 구자춘 참치의 초밥과 오도로 지난 주엔 마포맛집 구자춘 초밥집에 다녀왔다 사실 이곳은 구자춘 초밥보다는 구자춘 참치 이라는 이름이 더 유명하지 않을까 싶은데 마포 갈비골목에서 한두블럭 들어가 있는 곳이지만 저녁타임에는 자리가 없어 줄을서야 한다는 마포맛집 그래서 우리는 조금 여유롭다는 점심타임에 구자춘 참치 초밥집

<맛집> 마포 참치회가 맛있는 이찌방챠부(구자춘참치)

_ 밥도 입안에 넣으면 자연스럽게 흩어지도록 잘 쥐어 놓은 느낌 참치회에서 큰 감동을 받아서 초밥도 맛있을까 했는데 초밥까지 맛있엉 _ 스끼다시뿐만 아니라 메인메뉴까지 전부 맛있었던 마포 구자춘 참치 오랜만에 흠잡을 데 없는 맛집을 발견해서 뿌듯하당

마포맛집 구자춘 참치,초밥에 다녀왔어요.

참치랑 초밥 참 좋아하는데요 공덕에서 친구를 만나서 마포맛집을 찾다가 구자춘 참치초밥을 가게 됐어요 제가 예전에 몇번 가본 곳이에요 친구랑 택시타려구 하다가 택시가 정말 드럽게 안잡혀서 공덕역서 마포역까지 걸어서 갔지요 가게가 마포역에서 510분정도는 더 걸어야 해요 근데 우린 공덕부터 거기까지 걸어간거에요 친구는 계속 얼마나 맛있길래

마포 초밥 맛나는 이찌방챠부 구자춘에서 참치랑 냠♩

마포 초밥 맛나는 이찌방챠부 구자춘에서 참치랑 냠 냠냠 냠 매일매일 맛나는 음식여행 저는 먹는것을 엄청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포동포동 열심히 먹고 또 열심히 빼고 열심히 다욧을 했으니 보식을 해야죠 점심은 푸짐하게 먹어도 돼 허락된 점심 초밥이랑 참치 먹고 왔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마포역 근처에

홍대맛집 마포맛집 이찌방챠부 마포참치 마포오도로맛집 마포초밥맛집

트푸알입니다 간만에 서울나들이를 했어요 맛있는 참치회와 초밥이 있는 마포역맛집 이찌방챠부 마포에 위치한 참치맛집 초밥맛집 이찌방챠부 다녀왔는데요 초밥이나 참치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은집 이찌방챠부를 소개할께요 트푸알은 차를 가지고 가서 주차는 가게 앞쪽에 편하게 주차 가능하고요 이찌방챠부에 도착해 한

마포맛집 추천 가격은 저렴한데 맛은 최고~이찌방챠부

참 요새 나름 맛집을 많이 찾아다니게 되네요 오늘 포스팅은 며칠전 마포쪽에 일하시는 형님을 찾아뵙고 검색을 통해 알게된 마포맛집추천 이찌방챠부입니다 역근처에 있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역에서 먼것도 아닙니다 마포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조금 넘게 걸리는거 같네요 마포맛집 추천 하는 이찌방챠부 외관입니다 목재로 만든 외관이라 깔끔한 느낌인데요

[초밥이야기]마포역 근처 초밥맛집 이찌방 챠부

우리나라에 정말 가보고싶은 많은 초밥집들 점점 더 더 더 더 더 생기는 초밥집들 그러면서 내 지갑은 점점 얇아지고 초밥집이 생겨 기분이 너무 좋지만 초밥붐나만 그렇게 생각할수도 이라고 할정도로 점점 주변에 초밥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지만 그냥 생기는 곳도 있고 맛이 좋아서 체인점까지 생기는 곳도 있고

2016. 9. 17 (토) 구자춘 참치(+서울역) -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32길 16

수요일은 우리와 함께 이마트에서 장도 보시고 목요일은 제사도 같이 하시며 금요일은 친구분들도 만나셨으니 서울에 오셔서 하셔야 했던 모든 일을 마무리하셨기 때문 학원의 시험보충은 저번 주 주말에 몰아서 했기에 서울역에 할머니를 비웅해드리러 갈 수 있었다 KTX가 쫙 추석연휴 귀경길이라 그런지 코레일멤버쉽라운지는 엄청 붐빈 듯 밑에는 철도보안

:: 마포역 괜찮은 참치 초밥집! 구자춘 참치초밥

접시가 비어갈수록 초초한 마음 오랜만에 찾은 이찌방챠부 마포 구자춘 참치 초밥은 처음이지만 뭔가 익숙한 느낌이었어요 강좌만 아니었다면 맛난 참치에 쥰마이 750 한병 던졌을텐데 고게 아쉬웠어요 직장인들을 위한 런치 메뉴 있음 좋을텐데 제가 따로 메뉴판을 못봤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구자춘 참치 초밥 우리동네엔

마포역맛집) 마포 이찌방챠부에서 아들과의 점심 데이트~ *

마포역맛집 마포 이찌방챠부에서 아들과의 점심 데이트 요즘 방학이라 저 처럼 아이들을 둔 엄마들 입장에서는 아이들 밥이며 학교를 가지 않는 시간들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막막하거든요 더군다나 전업주부가 아닌 워킹맘들은 더욱 더 힘든시기이기도 해요 저는 며칠전 시간이 되서 아들과 둘이 점심 데이트를 했어요 아주 짧

https://boboxyz.tistory.com/entry/관악구-식당-룸-셀란키친-특이한-위치에-있는-식당-

불러오는 중입니다...